포스타입 시작했습니다.

2023. 5. 3. 09:42

△ 오키타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에스프리 사이트 소개 및 홍보겸 포스타입 계정을 팠습니다. 사이트 갱신 내용도 꾸준하게 올릴 생각이구요. 뭔가 요새, 이것저것 검색을 하면 포스타입이 자주 뜨는듯해서... 사람들 많이 하나? 이 참에 만들어볼까? 싶어서 만들었어요. 아직 만지는 데에 익숙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포스타입 UI 자체가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글 쓰기도 쾌적한 편이고. 

 

술에 취해서 꼬장 부리거나 팬티 색깔을 알려달라고 떼를 써보세요. 월급 루팡하며 낮잠이나 자는 오키타의 만행을 마요네즈 상사에게 일러바쳐도 되고요. 별안간 길거리에서 소리도 지를 수 있습니다. 민원 신고 받고 출동한 오키타를 상대로 갖가지 기행을 벌여보세요! 하지만 뒷감당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당신이 대화하고 있는 상대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정신 나간 사디스트거든요.

 

 

사이트 소개를 어떻게 해야 할까... 하다가 그냥 생각나는대로 썼습니다. 좀 이상한 곳 같긴 한데, 뭐 틀린 소리도 아니니 별 문제 없지 않을까요? 

 

각각 어떤 워드인지 참고로 적어보자면 술에 취해서 꼬장 부리는 '취해서 들어온다' 워드, 팬티 색깔을 조르는 '팬티 색깔 알려줘' 워드, 마부장에게 이르는 '히지카타 씨, 오키타가 땡땡이 치고 있는데요' 워드, 길거리에서 소리 지르는 '거리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둔소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워드입니다.

 

저리 나열해놓고 새삼스레 생각해보니 히로인이 정말 기행을 많이 하긴 했어요. 그래도 아직 소고가 벌인 이상한 짓들에 비해선 멀었으니, 앞으로도 더 정진하여 초심 잃지 않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찡긋!